훈훈한 외모와 친근한 성격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권오중은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52세로 1992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1996년 6살 연상의 아내 엄윤경과 결혼한 권오중은 슬하에 1남을 자녀로 두고 있습니다. 아들은 발달장애아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권오중 근황
권오중은 지난 3월부터 '권오중복음'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입니다. 구독자 수는 1만명이 조금 넘는다고 합니다. 영상을 올릴 때마다 댓글이 적게는 수백 개에서 많게는 1000개가 넘게 달린다고 합니다.
특히 발달장애 아들과 함께 부른 '예수 우리 왕이여'는 음정도 박자도 엉망인 어설픈 찬양임에도 불구하고 1200개에 달하는 댓글이 달리는 등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권오중은 아들과 함께 찬양을 하게된 것에 대해 아들 혁준이가 좋아하는 것이 노래하는 것이라면서 찬양으로 많은 이들이 위로받기를 원한다고 밝혔습니다.
권오중 부자의 찬양에 많은 네티즌들이 감동을 받았다며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한 네티즌은 "같이 찬양했다. 두 분의 얼굴에 기쁨이 있다. 회복과 치유의 채널이 되게 기도한다"고 댓글을 올렸고, 또 다른 네티즌은 "귀한 사역을 위해 기도하겠다. 주님을 입술로 행동으로 고백하기에 참 어려운 시대를 지나고 있는데 이렇게 담대하게 실천해주시니 귀하고 귀하다"고 감사했습니다. 이어 '최근 제가 들은 찬양 중에 가장 감동 받는 찬양이다", "오늘 힘겨운 하루를 보내고 마음이 먹먹했는데 이 영상을 통래 주님이 위로를 주셨다. 너무 아름답다"등의 댓글도 이어졌습니다.
권오중 프로필
대한민국 배우이자 탤런트인 권오중은 1971년 11월 27일 출생하였으며 1990년 KBS 2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여 드라마 '사랑이 뭐길래', '순풍산부인과', '야인시대', '태왕사신기', '제빵왕 김탁구', '오 마이 금비', '왕가네 식구들', '구가의 서'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또한 영화 '미스터 콘덤', '홀리데이', '바캉스', '7번방의 선물', '인생은 아름다워' 등 다수의 영화에도 출연했습니다.
권오중과 6살 연상 아내 엄윤경
권오중은 1996년 6살 연상의 엄윤경씨와 결혼하여 슬하에 1남을 두고 있습니다. 권오중과 엄윤경씨는 권오중이 25살, 엄윤경씨가 31살 때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여의 교재 끝에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현재까지 26년째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불교 집안에서 태어나 자란 권오중은 아내 엄윤경씨를 만나 신앙생활을 시작했습니다. 특히 아픈 아들을 놓고 기도하며 진정으로 하나님을 만났고, 변화된 삶을 살게 됐노라고 여러 차례 간증하기도 했습니다.
권오중 발달장애 아들
2002년생인 권오중 아들은 발달장애아로 알려져있습니다. 권오중 아들은 태어날 때부터 발달장애 증상을 보였습니다. 권오중은 아들의 발달장애에 대해 처음 알았을 때 큰 충격을 받았지만, 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결심했습니다.
권오중은 아들을 위해 한식과 양식 자격증을 취득했으며, 사회복지학 석사 학위도 취득했습니다.